FX마진 FDM 사다리스코어 파워볼 장줄 패턴 후기

FX마진 FDM 사다리스코어 파워볼 장줄 패턴 후기

상승 배팅을 하는 fx게임 사람은 없을테니 줄을 잡는 순간부터 꺽이기 전까지 단 하나만 이라도 먹으면 무조건 이득이 크게 난다는 겁니다.

위에 확률로 보았을때, 오바에 엔트리 fx 홀이 나온다는 예상을 한다면 홀수를 두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 가는것이 이상적이며, 반대로 오바에 짝을 예상을 한다면 홀,짝에 갯수가 같은 구간 C를 가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여기서 만약, 꺽기로 먹으려 든다면 무저껀 50 을 한번 때려야 되고, 정말 딱 50 대 50 의 확률로 모험을 해야 됩니다.

제일 낮은배당이 2.85배당 높은배당이 4.30 배당이기 때문에, 금액조절방식이나 마틴, 루틴을 적용해서 배팅한다면, 승= 50% 패= 50% 확률로 봤을때, 무조건 수익이 나는 구도 이며, 손해는 보지 않는 구도로 되어 있습니다.

파워볼구간 언더 오바로 봤을때, 파워볼 숫자기준 0,1,2,3,4 일때 언더 이며, 5,6,7,8,9 가 나왔을 때 오바 입니다.

홀 ,짝이 뭐가 나올지 예상이 잘되지 않을 때는, 빨간 동그라미로 쳐져있는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워볼 구간은 구간에 반복성 패턴을 많이 주는편이니, 이전 회차에 적중했던 구간을 가는것이 이상적입니다.

보통 6단계까지 마틴루틴을 정해놓고, 시스템적적으로 베팅을 하지만, 연패를 하게 될 경우 큰 손실을볼수가 있으며, 금액이 커서 먹튀를 당하는경우도 존재합니다.

그걸 보고서 분석을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방법은 대략 두가지입니다. 달팽이양방처럼 접근하거나 소,중,대 출현텀을 보고서 분석 하셔야됩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배당인 B구간(11배)C구간(8.5)에서 소액으로 보험배팅성으로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측을 하게 되면, 짝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언더에 홀이 나온다고 예측을 하게되면,

홀/짝에 대한 패턴이나 분석이 아닌 좌/우 3줄/4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제대로 된 분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계적 기대값과 상관없이 3연속, 혹은, 5연속 같은 일반볼이 등장했다면, 이후 나올 확률은 급감합니다.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 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물론, 따기도 어렵긴 한데 패턴을 잘 못보고 했다하면, 잃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습니다.

잡 그림 구간일때, 보통은 홀가면 짝뜨고 짝가면 홀뜨고 이런식으로 가는 것 마다 반대인 날이 분명 있습니다. 하지만, 홀 하나만 계속 간다면, 줄이면 분명 3개에 스톱을 했을 테고,

소 (15-64), 중 (65-80), D (58-65), F (79-130)로 구성하여 만든 베팅방법입니다.

만약, 계속 1개만 당첨된다면 금액조절도 해드리니까 이부분 걱정하실필요 전혀 없습니다.

여기서 말씀 드리는 파워볼 구간은, 쉽게 말씀 드리면 결과 회차를 보시면 홀 과 짝 은 색들이 다릅니다.

마틴게일 배팅의 준말로 전회차 배팅 금액의 2배를 걸어서 이전손해를 복구함과 동시에 이득까지 취할 수 있는 두 배 배팅법 입니다.

그리고, 돈은 돈으로 만든다고 초반 자본금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 나는 돈은 그만큼 더 이익이 많이생깁니다.  이점 알고 계시면 좋을거같습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주소.com

동행복권파워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